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우주미녀, 최고의 선물 랩원피스 샀어욤!

by 로토루아8 2019. 10. 7.
반응형

우주미녀..즐겨사는곳중에 하나에용~

랩원피스지만 가슴이 안벌어지고~ 원단이 다른곳보다 좋고~ 내맘대로 제작이 가능한곳이기도하고요.

몇년전부터 눈여겨봐왔던건데 요번에 세일까지해주길래..냉큼 사버렸네용.

앗..그리고 구두도 작년에 쇼품에 다녀오신분들 후기에 신고신은 신발이 어디꺼였나 넘나리 갖고싶었는데

저번달에 공구할때보니깐 우주미녀에서 만들었던거더라고요. 쇼룸에 오는 사람만 주문받고 팔았는데 요번에 온라인 주문받는다고해서 주문해놨는데 10일이후로 배송된다고했으니깐 아마 다음주쯤에 받을거같아요?!ㅎㅎ 더 추워지기에 언능 신고 입고 다녀야겠어욤.


모델이 아니다보니...포즈똑같고 .. ㅋㅋ 찍는 각도도..똑같은거만 막 ..10장넘고...ㅋㅋㅋ 모델분들과 사진작가의 대단함이 느껴집니당..ㅎㅎ

원단도 찍어보려고했는데 이게 눈에 보니는거처럼 사진으로 표현이 잘 안되더라고요.

늘 입던길이 96cm로 샀어요~ ㅎㅎ 한살한살 먹어가니깐 치마가 자꾸 길어지고..길은게 훨씬 편하게 느껴져요.

아직 맥시는 한번도 입어보질 않았는데 ... 앞으로 살 옷들은 맥시위주로 사게되는건 아닌지몰라용..ㅎㅎ

사이즈를 어떤거 해야할지 모를땐 사이트나 블로그나 우주미녀 친구추천해서 상담해보세용..친절하게 잘해주심~ 하나씩 사서 입오면서 느끼고 그다음 주문에 더 반영되게 할수 있는거같아요~ 내몸은 66인데 팔이 더 얇은 사람이라면 팔은 55사이즈로 해주세요~ 요렇게 해주면 비율 적정하게해서~ 만들어서 보내주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원피스가 길어야 이쁜거면 키에비에 짧은거같다며~ 좀더 길게 하라고 추천해주기도 함....^^



저는 가슴파임조금올리고~ 허리선도 조금 올렸어요~ 55반 사이즈로 했는데~ 요게 원단에 따라 딱 맞기도하고~ 어떤껀 좀더 타이트한 느낌을 주는것도 잇더라고요?! 그래도 대체적으로 잘 맞아서 입고다녀요~ 이제 날씨 추워지니깐 입을때 됐다며~ㅎㅎㅎ 꺼내입게되더라고요.

11월에 친척동생 결혼식에는 부잣집딸래미 원피스랑 다이애나슈즈 뾰족코신고갈라고요~ 검스에!!

2년전엔가 최고의 선물이라고~ 나한테 주는 최고의 선물?! 뭐 그런의미로 크리스마스쯤 팔았던거같아요?! 검은스타킹에 입어도 넘나 이쁘고~ 후기를 봐도..넘나 이쁘더라고요~ 사야지사야지 하는데 그동안 다시 열리지 않기도했고~ 요번에 인기제품들 하나씩 열어서~ 가격도 할인해줘서 걍 냅다지름요!!!

요번달은 그래도 지름자제하고 있어서 아직 통장 지키고있어요!! 올겨울엔 옷쇼핑은 하지 않고 있는 옷들을 활용해서 입어보려고요.

티비보니깐 전세계적으로 옷의 순환이 빨라지면서 옷폐기물이 엄청나게 40%이상인가? 많아졌다고하더라고요..ㅠㅠ 버린옷을 처리하는 비용도 어마어마하다고해서~ 있는 옷들 재활용해서 입고나 좀더 질좋은 옷들을 사서 오래오래 입으려고요.

나이먹으니깐 팔다리는 얇아지고 배만나오는 개미? 거미체형이 되고있는듯해요!ㅎㅎ 진짜 배 엄청 많이나왔는데 패턴이 있으니깐~ 샤샤샥 다 감춰줌~ 나온배가 잘 표시가 안나서 좋더라고요. 이제 캐시미어 레깅스만 사놓으면 될거같아용..ㅎㅎ 주구장창 입고 다닐라고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