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마리마켓 아가야 핫텍후기. 내돈내산후기.

by 로토루아8 2022. 1. 5.
반응형

작년에 마리 마켓에서 핫텍 라운드랑 목티 버전 샀는데 다른 티보다 훨씬 따뜻하고 얇고 부드럽더라고요. 그리고 세탁기 건조기 써도 줄어들지 않고 보풀이 상당히 안 나요. 그래서 올해도 너무 잘 입고 있어서 짐 6개월 된 조카한테도 선물하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마리마켓 아가야 핫텍 후기. 내 돈 내산 후기.

빨간색이 탐나긴 했는데, 좀 더 무난해서 외출할 때도 입으면 좋을 거 같아서 저는 네이비랑 그레이로 선택했어요. 열리자마자 바로 주문 넣었는데 하루 더 걸려서 배송 왔더라고요. 하루만 주문받고 남는 거만 팔아서 지금은 못 사실 수도 있어요.

 

 

XS사이즈면 두 돌까지는 잘 입는다고 해서 에스 샀는데 정말 작은 거 있죠? 그래서 작을 줄 알았는데 잘 맞는 거 같아서 내년까지 입을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정말 부드럽고 작아요. 항상 느끼지만 마리 마켓에 아쉬운 점이 검수를 좀 제대로 안 하는 거 같은?! 그래도 눈에 보이는 큰 실밥은 좀 잘라서 보내줬으면 좋겠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입고 있는 티도 손부분에 박음질이 좀 덜되어 있어서 많이 풀리더라고요. 원단도 좋고 디자인이 좋은데 박음질 부분에서는 좀 아쉽더라고요?!

 

 

사진은 엄청 크게 나오네요. 사진보다는 훨씬 작은 크긴데 비교해보라고 몽쉘 올려나 봤는데도 옷이 엄청 큰 느낌이네요. 신축성이 좋아서 입어도 답답함 없이 잘 입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착샷 보니깐 너무 귀엽던데 조끼랑 같이 입으니까 더더 귀엽더라고요. 조카 착샷도 올리고 싶지만 초상권이 있어서 착샷은 생략하기로 할게요.

바지는 원피스나 바디슈트 입힐 때 레깅스로 활용해도 좋더라고요. 움직이면 따뜻해서 겨울에도 좋고 얇아서 여름 전까지 활용도가 정말 좋은 옷인듯해요. 다만 주문을 그냥 계속 받아주면 좋겠어요. 한차례 끝나면 끝이니깐 그게 좀 아쉬워요.

고민 중이시라면 사는 걸 추천드려요. 기능이 좀 떨어지면 안에 정말 내복 대신 입으면 훨씬 따뜻하거든요. 보풀 없는 게 진짜 장점이라서 두 해는 넉넉히 입으실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