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익산여행, 내돈내산 숙소 추천, 스테이 오늘!! 피자스톰 피자추천.

by 로토루아8 2024. 12. 27.
반응형

 

짝꿍이 익산에 있다보니 자주가게되는데, 오래 있는 건 아니고 1박 2일 정도 있다보니 여러군데 돌아다니진 않아요!

익산 미륵사지나, 보석박물관, 요런데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그런데 역이랑 또 멀리 있어서 차가 있으면 더 편할거 같아요.

저는 짝꿍이 일하는 동안 혼자 놀아야하니깐, 멀리 가진 않아요. 주로 숙소에서 넷플릭스나, 노트북 가져가서 일하거나, 아니면 책을 읽는 편인데요. 그러면서 숙소 몇군데 다녀봤는데, 좀 오래되거나 그런 곳은 시설도 그렇고, 혼자 있기가 좀 무섭기도 하드라고요.

그래서 탑클라우드를 주로 이용했는데, 저번에 갔을때는 방음도 안되서 밖에서 비오는 소리가 창문 탁탁 치는 소리가 많이 들리고 옆방에서 여러명이 단체로 오셨나?! 게임하면서 노는 소리도..막 심하게 들리고.

그리고 리모콘이랑 이런게 떼가 시커멓고 많이 더럽더라고요.. 그래서 좀 실망하닌 실망을 해서 찾다가 발견한 곳.

익산에 있는 스테이 오늘인데,

 

새로진지 얼마안됐나봐요. 일단 건물은 깨끗하고 방은 크지않지만 필요한건 다 있고, 냉장고도 있고 층마다 엘리베이터 앞에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공기청정기도 있고, 욕조도 작지만 혼자 반식욕하기 딱 좋고, 깨끗하고요.

 

 

 

 

스타일러도 있고,  티비가 65인치라 엄청커요.

다만 보일러 방식인데, 엄청 따뜻하진 않았어요?! 다음에 가게되면 좀 더 따뜻하게 난방해달라고 얘기해보려고요.

평일 숙박료가 55000원이라서, 정말 저번에 갔던대랑 비교하면 가성비 너무 좋은 숙소였습니다. 

그래서 다음번에 익산에 가게 되면 여기로 또 가려고요.

 

그리고 검색해보니, 원래 오면 웰컴티도 준다고 하는데, 저희는 주지 않아서 다음번엔 물어보려고요.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플러스까지 다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넷플릭스는 구독하고 있어서, 디즈니에서 볼수 있는거 조명가게 보다가 인사이드아웃2까지 보고왔네요.

요즘 디즈니가 열일해서 볼 만한게 많다고 하던데요?!

 

그리고 저녁은 피자먹고싶어서, 피자스톰으로 시켰는데,

여기가 미국식?! 피자라서 채소는 없다고 해요.

 

 

 

 

엑스라지 시켜서 짝꿍이랑 피맥으로!!

불고기피자랑, 허리케인 골드 반반에 XL 가격은 26400원!

파인애플추가, 할라피뇨도 추가했어요!!!

가격대비 피자가 엄청크고, 도우가 얇아서 많이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요!!

저는 파인애플이나, 귤이런거 올려서 먹으면 피자가 느끼하지않고 피클없이도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과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과일 추가해보세요?! 

파인애플이라서 그런지 속이 더 편한 느낌이에요?!

원래 피자 2조각만 먹는데, 요거는 진짜 제가 절반을 다 먹었어요. 토핑많고 얇은 피자라 진짜 좋아요!

 

 

 

 

 

다음날 저녁에 집에오는데, 노을지는게 너무 이쁘고 해가 엄청 큰거에요?!

그래서 사진을 찍었더니 사진에서는 태양이 왜케 조그만하게 찍히는 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