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프리한19, 408화,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마성의 간식 19. 15위 14위, 13위

by 로토루아8 2024. 4. 1.
반응형

15위 오후 티타임을 위한 디저트!

느지막한 오후 3시쯤, 커피 한잔과 함께하는 달큼한 디저트 타임. 디저트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네덜란드인들이 사랑하는 마성의 간식입니다. 

 

 

얇딩럅은 와플 사이에 달달 쫀득 캐러멜시럽이 듬뿍들어간 스트롭 와플입니다!

군침 도는 달달한 비주얼, 스트롭 와플을 가장 맛있게 먹는 법.

 

 

따뜻한 찻잔 위에 와플을 올린 뒤 말랑말랑해진 그 순간 와플 한입 베어 물면,  와플 사이 시럽이 부드럽게 녹아들어 더 달달한 맛이 납니다. 머그 컵에 딱 맞는 와플 사이즈입니다. 

스트롭 와플을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 이거 맛있는데? 하나만 더 먹을까? 어? 벌써 다 먹었네..." 

후기가 " 딱 하나만 더.. 하나만! 진짜 마지막!!" 이러면서 먹게 된다고 해요.

커피 위에 올려 둔 와플은 다 먹어 치우고 와플 봉지째로 가져와 참지 못하고 흡입하는 내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명실상부한 네덜란드 대표 인간 사료입니다. 스트롭 와플의 미친 중독성에 누리꾼들의 요청이 쇄도. 

 

 

국내 한 대형 마트에서 대용량 스트롭 와플을 출시했다고 하니, 찾아서 하나 구매해와야겠어요.

커피랑먹으면 답이 없고!! 진정한 벌크업 메이커라고 하네요.

멈출 수 없는 마성의 중독성 위험성을 경고!! 커피 마실 때 먹기 좋은 디저트 간식인 스트롭 와플입니다. 와플 하나로 끝낼 수 있는 독한 분들만 드시길 바랍니다. 

 

14위 000 마성의 감자칩

한 번 열면 한 봉지 순삭하는 마성의 간식 중 하나입니다. 바로 짭조름한 감자칩이죠. 자타 공인 매력 폭발하는 감자칩의 위험. 그렇지만 감자칩은 너무 평범하죠?

 

하지만 이 감자칩을 영접하는 순간 편견을 타파하실 겁니다. 특별한 감자칩을 소개합니다. 

후기를 보면 " 감자칩에서 미국 쉑*버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니! 오픈 런해야 먹을 수 있는 미국의 3대 버거, 

 

 

쉑*버거 맛을 과자에 담았다! H사 올드*감자칩.

어떻게 감자칩에서 햄버거의 맛이 날까?!

세상 어디에도 없던 감자칩에 기자들 관심이 폭발! H사 감자칩 맛의 비결은?!

 

 

쉑*버거 맛의 치트키 올드*시즈닝을 첨가한다고해요. 재료의 맛을 살리는 마법의 가루.

생강, 파프리카, 고추, 후추 , 겨자 등 18가지 향신료와 허브를 첨가, 마성의 시즈닝 & H사 감자칩과 컬래버를 했다고 해요. 환상의 조합 탄생!! 감자칩 오픈하자마자 스모키한 후추 향이 후각을 자극하고 후기를 보면 " 너무 짜지도 않고 적당히 짭조름함에 매콤새콤한 풍미가 느껴져요." "난 감자칩을 먹었는데 신선한 게 맛이 나더라니까요."

 

입안에 펼쳐지는 메릴랜드 바다 향.

바삭한 감자칩과 시즈닝 조화가 환상 그 자체!! 현존하는 최고의 감자칩이라고해요. 요거 저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일단 한번 뜯으면 손을 멈출 수 없는 맛. 내 의지와 상관없이 계속 손이 가는 맛입니다. 

H사 감자칩 섭취 시 주의사항은 나도 모르게 한 봉지 순삭!! 한 봉지 정도는 괜찮겠지? 자기 합리화를 해보지만 그게 정말 한 봉지 였을까요?

한봉지 섭취시 부담이 적은 편인데 그러나 H사 감자칩은 양이 3배라 중독성도 3배!! 감자칩과 함께 찾아오는 죄책감은 스스로의 몫입니다. 엄청난 양을 다 먹을 정도로 매력적인 마성의 간식.감자칩계의 신세계를 열어줄 마성의 맛!

미국 마트에 가신다면 H사 감자칩 놓치지 마세요.

 

13위 중독성 갑!! 인간용 츄르?!

최근 고민에 빠진 쭈니, " 나 아마 전생에 고양이였나 봐! 이제 그것만 보면..고양이처럼

달려든다니까"

전생에 고양이가 아니었나? 하고 의심하게 된 이유.

 

 

인간용 츄르!! 마성의 간식입니다.  생긴게 딱 고양이 츄르 모양이에요.

아무리 하악질 해대는 사나운 길냥이일지라도 쥬르 맛 한번 보면, 세상 순해진다고.

 

 

인간용 츄르로 통하는 프랑스 W사 크레페의 위력.

" 쭈니야! 너 또 숙제 안했어?! 숙제 다 하면, 크레페 줄게!" 

 

 

말 안 듣는 금쪽이도 착한 아이로 바꾸는 과자라고 하네요.

그게 바로 W사 크레페인데, 우리가 아는 크레페랑 다르게 생긴 모양이네요.

 

 

길쭉하게 돌돌 만 크레페 반죽으로 노 팜유, 노 방부제. 100% 프랑스산 곡물과 신선한 우유, 달걀로 만든 반죽입니다. 

크레페 후기를 보면 " 유명 베이커리의 크레페를 먹는 맛"이라고 해요. 바삭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고 해요. 딸기 맛, 슈가 맛, 헤이즐넛 맛 등 다양한 맛의 크레페 필링.

 

 

가장 추천하는 크레페 맛은 초코볼이 들어간 크런치 버전입니다. 요~물 간식인 크레페!! 바삭한 크레페를 한입 먹으면 초콜릿 필링이 진짜 달콤해요. 초콜릿 속에 작은 초코볼이 있는데 식감도 재밌고, 맛도 고소합니다. 절대 하나만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고양이가 츄르 보고 달려들 듯이 남녀노소 불문하고 W사 크레페 무한 흡입하게 될겁니다. 

크레페만 줬을 뿐인데 세상 행복해하는 아이들. 마성의 매력을 지닌 인간용 츄르! 중독될지 모르니 조심하세요.

 

출처: 프리한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