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보기

프리한19, 납량특집 그곳에 가지 마요 19. 16위, 15위

by 로토루아8 2023. 8. 5.
반응형

 

16위 술잔을 훔치는 000

 

 

손도 대지 않았는데 저절로 깨진 술잔.

2023년 4월 영국 워릭셔주 너니턴에서 한펍의 CCTV에 찍힌 장면으로 테이블 위 술잔이 저절로 산산조각 나는 미스터리한 장면이에요. 그런데 이곳에서 이런 기이한 일이 발생한 게 처음이 아닙니다. 

물컵이 저절로 미끄러지는 현상은 컵에 든 액체가 따뜻할 때 주로 발생하는데 설마 귀신이 움직인 걸까요? 불과 4개월 전 같은 테이블에서 저절로 움직인 술잔을 또 발견했다고 해요. 펍 CCTv에 기록된 두 번의 폴터가이스트 현상.

 

 

 

펍의 주인 개즈비에 의하면 펍을 운영하는 7개월 동안 여러 명이 유령을 목격했다고 해요. 이 펍에 어떤 사연이 있는 걸까요? 펍이 되기 전 공포스러운 공간으로 사용됐다? 펍에서 계속해서 기인한 일들이 벌어지자 주민들은 유령의 소행이라고 주장한다고 해요.

 

 

유령의 정체는 해당 펍 위층에 살던 남성인 데이브는 어느 날 브랜디를 마시고 잠들었는데 심장 마비로 사망을 했다고 해요. 술을 좋아했던 데이브의 영혼이 펍을 맴돌며 술잔을 노린다?! 인명 사고는 없어 다행지만, 추후 어떤 무서운 일이 발생할지 모르는 일이죠.

유령이 나타나는 펍, 절대 혼자 방문하지 마세요. 펍 옆자리 손님이 유령일지도 모르니까요.

 

15위 서서히 000 버려진 마을

미국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시 인근, 출입금지로 접근 자체가 불법인 마을이 있습니다. 

 

 

심한 곳은 집의 지붕까지 땅속에 가라앉은 모습인데, 마을의 출입이 금지된 이유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의 버려진 유령 마을인 도개교, 배가 통과할 수 있도록 양쪽으로 열리는 개폐식 다리로 도개교 인근에 조성돼 이름 붙여진 마을입니다. 

도개교 마을은 1920년대만 해도 90여개의 건물이 존재하는데 사냥 및 수영, 보트 등으로 유명했던 레저 명소입니다. 1920년대 주말에만 약 1000명이 방문할 만큼 인기 명소입니다. 하지만 1979년 마지막 주민이 이 마을을 떠나고, 40년 이상 버려진 마을로 방치되어 있는거라고 해요.

오랜 세월 방치됐다는 것만으로도 오싹하네요. 그런데 도대체 마을에 무슨 일이 있는건가요? 도개교가 유령 마을이 된 이유는?!

 

 

마을이 습지 속으로 서서히 가라앉기 시작한 것!

마을의 랜드마크였던 도개교를 철거하고 이후 사람들의 발길이 끊어지더니 주민들도 마을을 떠나고마을이 습지 속으로 서서히 가라앉기 시작한 것! 그리고 유령 도시로 전락하게 되었죠. 어느 순간 늪지대로 변해 버린 마을. 호기심에라도 이곳을 방문할 생각은 금물입니다. 

 

 

야생 동물들이 출몰하고 마을의 일부 건물은 이미 옥상까지 가라앉은 상태입니다. 마을에서 시내까지의 거리는 약 10km 혹시라도 야생 동물의 습격을 받으면 구해줄 사람이 없는 위험한 곳이에요. 어떤 야생 동물이 있는지도 모르고, 안전과 환경 보호 문제로 출입금지라고 합니다. 

서서히 가라앉고 있는 유령 마을, 함부로 방문했다가 흔적도 없이 습지 속으로 사라질 수 있습니다. 절대 그곳에 가지마오.

 

출처: 프리한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