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블랙위도우 보고왔어요!

by 로토루아8 2021. 7. 11.
반응형

어제 뭐할까 하다가 코로나 때문에 무섭긴 하지만 그래도 마실 거 안 먹고 마스크만 쓰고 있으면 될 거 같아서 블랙 위도 오 4DX로 보고 왔는데, 2D라서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친구가 4DX로 한 번도 본적 없다고 해서 같이 봤는데 저두 친구도 좋았고 재미있었어요. 액션신 많아서 짱짱!!이에요.

 

 

 

 

의자가 많이 흔들흔들해서 놀이기구 타는 기분이었어요. 아무래도 액션 장면이 많으니 최고였던듯해요. 거기다 안개도 나오고?! 눈도 내려요. 눈은 화면 앞쪽에서만 내리더라고요. 뭔가 더운 여름에 눈 보니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 정말 명불허전이에요. 액션은 최고예요. 진짜, 맞는 장면이 많이 나와서 나도 아픈 기분이 들기도 했어요.

그리고 위에 쿠기 영상이 있는지 확인 안 하고 들어갔는데 영화 끝나는 시간 24분인데 영화가 14분쯤 다 끝난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더 앉아있었거든요. 역시나 사람들도 안 나가니깐, 또 있겠구나 싶었는데, 블랙위도우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어벤저스 앤드 게임 사이의 영화예요. 두 가지 한 번 더 찾아보고 보셔도 이해가 다 잘되겠지만, 워낙 덕후들이 많으시니 그냥 보셔도 되고, 그리고 아직 어벤저스랑 마블 잘 모르는 분들이 봐도 재밌게 잘 보실듯해요. 초반에만 조금 그렇지, 점점 액션 장면 많이 나와서 즐겁게 보고 왔네요.

 

 

 

반응형

댓글